업데이트

1.아머브레이크 버프창이 추가되었습니다.본섭에는 없는데 아머가 있는지 없는지
 답답해하는거 같아서 다크엘프 눈에만 아머버프가 보입니다.

2.라스타바드 변신몹 구미호가 낮은 확률로 라스타바드 보스몬스터로 변신합니다.

3.요정 이레이즈 매직일때 캔슬이 100%확정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4.축복주문서가 1단계별로 추타+2씩 변경되었습니다.

5.마법서 확률마법류들 확률을 통합 하였습니다.모든마법은 기본확률 40% + 마법적중 = 확률입니다 
레벨차이는 +5%상승 또는 -5% MR이 120 이상부터는 MR2당 확률은 1%씩 내려감 MR이 160이면 확률-20% 입니다.
요정은 기본확률이 10%입니다. 법사만 해당합니다.

6.바포메트 버프를 도입하였습니다.

7.샤스키,속성사냥터에 보스몬스터 삭제 되었습니다.기란감옥 이벤트타로스가
낮은 확률로 샤스키,피닉스,거대모닝스타,큰발의마요로 변신합니다.
사냥은 안하고 보스만 잡다가 하루일과가 끝납니다 그려....보스가 너무 많아..

8.물리 대미지리덕션이 0.1% 하향됩니다.리덕션이 마법대미지에 영향을 끼친점
수정 하였습니다.

9.레벨차이에 의한 대미지 리덕션이 도입되었습니다.서로 렙차이가 1나면 레벨이
높은 케릭터가 대미지가+2 차감됩니다.

10.다크엘프 닷지가 하향 되었습니다.다크엘프 아머브레이크 대미지가 대폭
상향 되었습니다.기존 1.58 변경 2.0 프리섭인만큼 리덕션도 높고 1.58이라는
대미지가 미비한거 같아서여 대신에 회피율은 낮아집니다.

11.자동사냥터가 발록의아지트로 변경 되었습니다.
기존 투클라에서 자동이 되었던게 1클라에서만 자동이 작동이 됩니다.
자동 사냥중에는 드랍량이 5/1로 줄어 듭니다. 보다나은 자동 사냥터를 
제공하기 위해서 어쩔수 없는 방법입니다.

12.법사 마법 아이스 스파이크가 몬스터에게만 고정대미지 500씩 들어가게 수정되었습니다.
격수는 보스 독식되고 법사는 빡쎄고 해서 ...

13.용기사 브레이브 스턴 적중이 용언 적중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공식은 스턴하고 똑같습니다.
브레이브 스턴에 내성은 용언 내성에만 영향을 끼칩니다.스턴 시간이 2초 고정으로 수정되었습니다.

14.법사 마법 마나드레인이 몬스터 한테는 100%적용이 되게 변경되었습니다.

15.방어구 인챈트 +9부터 특수옵션 PVP대미지 +1 
             인챈트 +10 은 특수옵션 PVP대미지 +2 가 추가 되었습니다.

16.후원 품목 무한물약,무한 드상이 추가되었습니다.

17.프리미엄 자동사냥이 추가되었습니다. 리니지 월드맵 13개 에서 자동사냥을 할수가 있습니다.드랍률은 아데나하고 가넷만 5/1로 줄어들고 나머지는 드랍률은 같습니다.